본문 바로가기

여행

Deborah 5. 발리 스미냑 네일샵 추천 JNS nails

호텔에서 쉬고 있다가 갑자기 페디큐어가 받고 싶어서 구글을 검색해봤다. 그 때 우리는 D'penjor Seminyak에 묵고 있었는데 근처에 있는 네일샵으로 보다가 JNS 네일샵을 발견했다. 리뷰는 좋은것도 많고 안 좋은것도 있어서 일단 인스타를 찾아봤다. 

인스타를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DM을 보내봤다. 페디큐어 받고 싶은데 지금 가도 되냐고 그랬더니 오라고 했다. 근데 구글 지도를 보고 따라갔더니 없었다. 알고 보니 구글에 주소가 잘못 등록 되어있었다. 실제주소는 내가 있던 호텔과 훨씬 가까웠다. 구글에 주소를 바꿔달라고 요청했는데 아직 안 바꿔줬다고 한다. 그리고 또 다른 곳으로 확장 이전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JNS네일샵 간판이 정말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구글지도만 보고 따라가다 놓쳐버렸다. 그래서 다시 DM을 보냈더니 길가로 나와서 나를 불렀다. ㅎ

가격표

네일샵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가격표를 이렇게 볼 수가 있다. ㅎ

 

네일샵은 아주 작았다. 들어가서 앉으니 물을 줬다. 이제 곧 확장이전을 한다고 한다. 

페디큐어를 예전에 베트남에서 받은 적이 있는데 그 때는 샘플 사진들을 보여줘서 그 중에 골랐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다고 해서 당황했다. 핀터레스트에서 찾아보라고 했다. 그 동안 약간 발마사지라고 해야하나? 암튼 이것저것 되게 오래해줬다. 근데 발리가기 전에 퍼스널컬러를 통해 내가 가을 웜 소프트라는 걸 알고 뭔가 가을색으로 찾아보려고 하니 마음에 드는게 없었다. 그러다가 하나 발견한 것, 엄청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괜찮겠다 싶은 디자인을 찾았다.

 

이 디자인이 그나마 브라운컬러 디자인 중에 제일 나아서 이렇게 해달라고 했는데 파츠가 별로 없어서 그냥 있는대로 해주고 네번째 발가락에는 그냥 파츠는 안 붙이고 반짝이 글리터로만 칠하기로 했다. 

 

결과는 기대를 별로 안 해서 그런지 아주 만족스러웠다. ㅎㅎ 

 

가격 내역을 보내달라고 해서 받았는데 발을 깨끗하게 해주는게 150,000루피아 인것 같고, 페디큐어 150,000루피아 , 파츠가 9개 들어갔는데 개당 1000 루피아였다. 근데 5월 이벤트로 구글리뷰를 쓰면 15%할인해 준다고 해서 쓰고 할인 받았다. 그래서 총 330,000루피아가 들었다. 여기는 해외 카드는 안된다고 해서 현금 결제를 했다. 나한테 페디큐어 해 준 분은 다른 섬에서 발리에 돈 벌러 오신 분이었는데, 일하는 사람들이 여럿 팀으로 있다고 한다. 다른 분들도 잘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는 마음에 들었고,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다. 근데 그때는 미리 예쁜 디자인을 찾아 갈 것 같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