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Deborah 1. 건조한 입술에 아주 좋은 호호바 립 에센스 13ml

안녕하세요. 드보라입니다. ^^

이 블로그는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의 리뷰로 채우려고 하는 데 그 중 첫번째 리뷰로 찾아오신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시드물의 호호바 립 에센스는 제가 지금까지 써 본 모든 립 제품 중에 제일 리치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짜서 쓰는 건데요. 저는 그냥 놔두면 입술이 찢어지는데 이걸 쓰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여러개 사 놓고 집에서 쓰고, 돌아다닐 때 쓰고 그래요. 

양도 다른거 보다 많은 거 같아요. 오래 씁니다. 

가격도 별로 안 비싸서 좋고요. 

 

시드물이라는 업체는 화장품에 좋은 성분만 넣는 것 같아요. 

시드물 로션도 올릴 생각인데요. 따로 웹사이트도 있어요. 

 

호호바 립 에센스 구매 링크입니다.

http://www.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214&xcode=019&mcode=016&scode=&type=Y&sort=order&cur_code=019016&GfDT=bml%2FW1Q%3D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www.sidmool.com

이 글을 올리려고 시드물 사이트에 가서 보니 오렌지향도 있더라고요.

제가 쓰는 거는 원료향이라고 나오는데 향이 없어요.

저는 이게 익숙해서 그런지 좋은거 같아요. 

 

3개 구입하면 5% 할인 해주네요~

 

건조한 계절에 저의 입술을 지켜주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